깡통 상쾌한하루

10대남자봄옷:테비토퍼 먼지제로 고양이 모래 무향 이용할

깡통

모래 테비토퍼 먼지제로 고양이 모래 무향
23% 17,400원에서
13,3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70원 적립 가능합니다.

테비토퍼 먼지제로 고양이 모래 무향 상품구매


원래는 몇년째 이용할 정도로 좋았는데 변했다 | 다묘가정 집사의 솔직 후기입니다~!

똥통이 워낙 많아서 비싼 제품보다 가성비 좋은 벤토나이트를 사용 하면서 주기적으로 새 모래로 갈아주는 편입니다.

이 아이는 먼지가 없다고 하는데 써본 기억이 없는 것 같아서 구입해 봤습니다!

가격은 뭐 저렴이들 중에서도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근데.. 뜯는 선이 없어서 일일이 가위로 잘라줘야 해서 일차적으로 불편 했어요ㅜㅜ

그리고 모래 알갱이가 큰 편에 속하는(?) 크기더라구요.
그래서 먼지가 많이 나지않는 걸까요?

약간 알갱이가 크면, 더 잘 안뭉칠 수 밖에 없고..
저는 애들이 다칠 수가 있어서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직접 큰 알갱이와 작은 알갱이를 엄지와 검지로 쎄게 눌러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정말. 아파요.
저게 애들 발 사이에 끼면서 다치면서 2차 감염이 될 수도 있어서 생각보다 위험? 하다고 생각 합니다.
물론 전문적인 지식은 아니고 경험에 의한 생각이지만요!

그리고 역시나 쿠크다스마냥 잘 부서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응고력이 거의 제로에 가깝더라구요…ㅜㅜ
사진 보시면 저게 모래통을 싹 비우고 새 모래로 한봉지를 부어준 후 처음으로 치울 때 사진입니다.
두세 번 치우고 나서 찍은게 절대 아니구요…
감자를 캐면 흔들기도 전에 부서져서..
모래소모 엄청나구요; 오염이 굉장히 많이 됩니다ㅜㅜ

냄새는 제가 코가 막혀서 잘 모르겠는데..
거의 잡아주지 않는 것 같기는 해요.

저는 진짜 첫 봉지 쓰고 이걸 언제 다쓰냐..
이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어요ㅜㅜ
다시는 구입하고 싶지 않고.. 추천드리고 싶지도 않은 제품이네요ㅜ


테비토퍼 먼지제로 고양이 모래 무향, 4L, 6개입이 제품 몇년째 사용중이었는데 최근 모래가 뭉쳐지지않고 바스라져서 모래 유목민 되었습니다.
모래삽으로 뜨기가 쉽지 않을 정도입니다.
왜갑자기 품질이 떨어진것인지.
솔직히 맨처음.2015,6년정도?에 구입했을 때는 먼지도 적고 잘뭉쳐졌는데 갈 수록 먼지도 좀 더 올라오는 것같고 뭉침이 좀 덜한것같이 느껴질때도 있었지만 그래도 구매했어요. 다른 제품도 크게 더 좋아질 제품 찾기 어려웠으니까요.
그런데 최근 것은 아예 뭉쳐지지도 않으니 바꿀 수 밖에요…
항상 사용하던 것들이 갑자기 달라지면 또 잘 맞는 제품을 찾아야하는 수고가 생깁니다.
에버크린 모래는 입자가 곱고 진떡하게 뭉쳐져서 화장실이 더러워져서 잘 안썼는데 먼지제로가 너무 안뭉쳐져서 섞어 사용하니 뭉쳐지긴하네요.
믿고 사용하던 제품이 변해서 슬프네요.


테비토퍼 먼지제로 고양이 모래 무향, 4L, 6개입처음엔 단단하고 먼지없고 좋앗는데
갈수록 잘부셔지고 굳기가 안되네요 ㅠㅠ
그래도 이런류 모래중에선 제일 낫긴해요


먼지제로 흡수형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 8L, 3개처음 텄을때는 정말 먼지없어서 감동…그런데 입자가 큰대신 좀 약한듯.. 며칠지나니 아래쪽이 너무 미세먼지화? 되어서 오히려 잔모래보다 더 먼지가 많은실정이었고요. 아마 큰 모래알이라 소변등으로 바스라지면서 그렇게되는듯..저흰 두마리라 사실 좀 빨리 그럴수도 있다 생각하는데… 더 중요한건 냄새를 정말 1도 못잡음!! 화장실을 베란다에 두고쓰는데 늘 바람통하고 거실도 건너있어서 화장실 냄새나 먼지를 느껴본적이없는데 근 10년만에 처음으로 아이들 용변냄새가 이렇게 지독한걸알았네요 ㅡㅡ 모래가 크다보니 큰볼일은 모래가 거의 못붙고 그냥 슬쩍 덮이는 수준? 이라 더그런것같고요. 소변은 흡수는 하지만 잘 바스라지면서 먼지화가되고.. 여튼 다른모래랑 섞어서도 못쓰고(섞어써보니 다른모래때문에 더 부스러져서 먼지가 더심해짐) 냄새때문에 일주일도못가고 전체갈이.. 나중에는 애들도 스트레스받을것같아 한통은 기존 모래로 바꿔줬는데 그렇게하니 아이들이 이 모래통은 아예 가지를 않더라고요 ㅡㅜ 모래 자주 전체갈이하고 한마리정도? 키우시는 분께 적당할듯하네요.


테비토퍼 먼지제로 고양이 모래 무향, 4L, 6개입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고양이도 만족하고 ㅎㅎㅎ


테비토퍼 먼지제로 고양이 모래 무향 상품구매


The post 10대남자봄옷:테비토퍼 먼지제로 고양이 모래 무향 이용할 appeared first on 락피아.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